¹Ì·¡¿¡¼Â»ý¸í ‘¼ÒºñÀÚÁ߽ɰ濵(CCM)’ ÀÎÁõ ȹµæ [º¸Çè¸ÅÀÏ=ÃÖ¼®¹ü ±âÀÚ]¹Ì·¡¿¡¼Â»ý¸íÀÇ ±ÝÀ¶¼ÒºñÀÚ º¸È£ ³ë·ÂÀÌ °á½ÇÀ» ¸Î¾ú´Ù. ¹Ì·¡¿¡¼Â»ý¸íÀº 12ÀÏ, ¼¿ï ±×·£µå ¾Ú¹è¼´õ È£ÅÚ¿¡¼ ¿¸° ‘2019³â ¼ÒºñÀÚÁ߽ɰ濵(CCM) ¿ì¼ö ±â¾÷ Æ÷»ó ¹× ÀÎÁõ¼ ¼ö¿©½Ä’¿¡¼ ‘¼ÒºñÀÚÁ߽ɰ濵 ¿ì¼ö ±â¾÷’À¸·Î ¼±Á¤µÆ´Ù°í ¹àÇû´Ù. ÀÌ´Â ¹Ì·¡¿¡¼Â»ý¸íÀÌ Ãß±¸ÇÏ´Â °í°´ Áß½ÉÀÇ °æ¿µÇõ½Å°ú Áö¼ÓÀûÀÎ ±ÝÀ¶¼ÒºñÀÚ º¸È£ ³ë·ÂÀ» °ø½ÄÀûÀ¸·Î ÀÎÁ¤¹ÞÀº °ÍÀÌ´Ù. ƯÈ÷ ¿ÃÇØ ½Å±Ô ÀÎÁõ»ç Áß º¸Çè»ç´Â ¹Ì·¡¿¡¼Â»ý¸íÀÌ À¯ÀÏÇÏ´Ù. ‘CCM(Consumer Centered Management) ÀÎÁõ’Àº ±â¾÷ÀÌ ¼öÇàÇÏ´Â ¸ðµç Ȱµ¿À» ¾ó¸¶³ª ¼ÒºñÀÚ °üÁ¡¿¡¼ »ý°¢Çϰí Á¦µµ¸¦ °³¼±ÇÏ´ÂÁö¸¦ Æò°¡ÇØ °øÁ¤°Å·¡À§¿øÈ¸°¡ ÀÎÁõÇϰí Çѱ¹¼ÒºñÀÚ¿øÀÌ ¿î¿µÇÏ´Â Á¦µµÀÌ´Ù. ¿ÃÇØ ¼ÒºñÀÚÁ߽ɰ濵 ¿ì¼ö ±â¾÷À¸·Î ¼±Á¤µÈ ¹Ì·¡¿¡¼Â»ý¸íÀº ±¹°¡±â°üÀÌ °øÀÎÇÏ´Â ‘CCM ÀÎÁõ¸¶Å©’¸¦ »ç¿ëÇÒ ¼ö Àִ Ư±Çµµ ÇÔ²² ºÎ¿©¹Þ¾Ò´Ù. ÈÄ·« <Ãâó : º¸Çè¸ÅÀÏ > °ü·Ã±â»çº¸±â ¢º³»¿ë Àü¹®À» º¸½Ã·Á¸é »ó´Ü¸µÅ©¸¦ Ŭ¸¯Çϼ¼¿ä
|